자오커즈 中 국무위원 겸 공안부 장관은 지난 27일 공안부장 회의를 주재하며 핵심 정보 인프라의 보안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연구와 “공안 기관에 대한 세부 시행 규칙”을 검토했다. 여기에는 사법 방해 방지를 위한 3개 조항, 명예를 침해하는 범죄에 대한 처벌에 관한 의견, 공안부의 의견을 강화하기 위한 의견이 포함되어 있다.
회의에서는 중요 정보 기반 시설의 보안을 확보하는 것이 국가 사이버 공간 주권과 국가 안보를 수호하고 경제와 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며 공익와 시민의 정당한 권익을 수호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시진핑의 사이버 전력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사이버 보안 작업에 대한 중요한 지침을 철저히 구현하고 핵심 정보 기반 시설의 보안 보호를 강화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 밖에도 사이버 보안을 유지하는 인원들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법에 따라 의무를 수행하며 관련 부서와 함께 중요한 정보 인프라 보안 보호 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고 정책 시스템 및 다양한 개선이 필요함에 공감대를 형성하여, 핵심 정보 기반 구조 및 공급망 보안의 전체 수명 주기 관리를 강화하고 엄격한 보안 라인을 구축하고 핵심 정보 기반 보안 보호 기능 수준을 전면적으로 향상해야 할 것을 밝혔다.
[출처 : 中보안매체 / 12.28.]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